본문 바로가기

_캐나다 영주권_

캐나다 이민/영주권 전문 변호사 웹사이트 추천 - canadavisa.com

오늘은 캐나다 이민/영주권을 전문으로 하는 변호사중에 괜찮은 웹사이트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그 전에 우선 당부드리고 싶은게 있는데요. 아무리 변호사, 대행업체들의 정보가 좋다고 하더라도 실제로 캐나다 이민/영주권, LMO, 취업비자 등을 담당하는 캐나다 정부 사이트가 최고 우선이라는 겁니다. 캐나다 이민 관련 공지가 떠도 거기서 먼저 올라올테고, 정책이 바뀌어도 거기서 공지할 테니까요. 

그리고 캐나다 정부 사이트가 모든 정보들의 중심임을 잊지 말아야 겠어요. 친구든 인터넷 커뮤니티든, 누가 뭐라고 카더라, 이렇더라 저렇더라 하더라도, 관련 정부 사이트게 올라와 있는 규정, 공지가 정답이니까요.

그래서 서두의 결론은... 오늘 소개해 드리는 캐나다 이민/영주권 변호사 웹사이트는 어디까지나 참고용이라는 겁니다. 그리고 이 업체와 저는 전혀 무관하구요. 개인적으로 대행업체 이용하는건 여전히 별로라고 생각하는건 변한없습니다. 다만 이런 곳에서도 무료로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걸 알려드리고 싶어서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캐나다 이민/영주권 전문 변호사라는 David Cohen분이 대표로 있는 CANADAVISA.COM 이라는 곳이에요. 

  

오른쪽에 보이는 아저씨가 David Cohen 변호사네요. 캐나다 이민 방법이 60가지나 된다면서, 자기네들이 도와줄 수 있다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흥미롭군요. ㅎ




이민 방법들을 찾아보니 간략한 소개와 함께 여러 카테고리를 보여주네요. 저는 제가 진행했던 주정부이민(Provincial Nomination Programs)로 들어가 봤어요.



캐나다 각 주별로 어떤 카테고리들이 주정부이민으로 활성화 되어 있는지 잘 정리해 놨더군요. 제가 말했던 '유용한 정보'란게 이런것들입니다. 깔끔하게 잘 정리해 놓아서 한 눈에 들어오는게 참 좋습니다.



왼쪽 메뉴부분인데요. 기본적인 캐나다 이민 정보들 이외에도 일자리 관련 정보 등이 보입니다. 



메인화면에서 광고하던 메뉴에요. 자기네들이 도와줄 수 있으니 기본적인 정보를 입력해 달라고 하네요. 이런건 무료로 해주는거니까 활용해보는것도 좋을 듯 합니다. 핵심 정보는 당연히 돈 내고 나서 이야기하자고 하겠지만, 처음에 기본적인 개념, 정보 구하는덴 괜찮은듯 해요. 이런건 한 건만 해도 금액이 크다보니, 정말 기본적인것도 정말 친절하게 설명해주지 않을까요? ㅎ  



메뉴에서 잠깐 봤던 일자리 관련 메뉴에요. 이력서 정보도 있고한데... 아무래도 어떤 직업들이 이민으로 이어지는지 이런 관점으로 보면 좋을 듯 합니다. 





위 메뉴들이 바로 제가 이 사이트를 추천해 드리는 제일 핵심적인 이유들입니다. 최신 이민 뉴스들, 변호사 아저씨의 블로그 포스팅들인데요. 이런것들을 제일 마지막에 보이는 뉴스레터를 통해서 무료로 이메일로 받아 볼 수 있다는 거에요. 항상 캐나다 정부 웹사이트 들어가서 확인해보는 것도 한계가 있으니, 최신 뉴스가 있을 때마다 이메일로 알려주니 참 좋다는거죠. 저도 아직 받아보고 있는데, 최신 뉴스를 편하게, 빠르게 볼 수 있어서 정말 유용합니다. 강추! (참고로 제 블로그도 이메일로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블로그 오른쪽 사이드바 상단에 있음.)


다시 한 번 강조하고, 간단히 정리해보겠습니다. 

1. 누가 뭐래도 관련 정부 사이트가 최우선이다!

2. 이민 변호사, 대행 업체에서 무료로 유용한 정보를 얻을수도 있다!

3. 이민 관련 최신 뉴스를 이메일로 받아보자!



캐나다 이민을 희망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행운이 함께하길 빕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