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_캐나다 주정부이민_

캐나다 SK주정부이민(SINP) 질문 있으면 사무실로 전화하거나 직접 찾아가시면 됩니다.

캐나다 SK주(Saskatchewan) 주정부이민(SINP)에 관해 질문 있으신가요? 아니면 본인 프로세싱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으신가요? 저도 SINP를 통해서 영주권을 받아서 제가 도움을 드릴수도 있지만, SINP 사무실에서 직접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글 올려봅니다. 

제목에서 보시다시피, 캐나다 SK주 SINP에 대한 질문 있으시면 리자이나(Regina)에 있는 SINP 사무실로 직접 연락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매주 화요일마다 있는 세션을 예약하셔서 직접 방문하셔도 되구요. 세션 예약방법은 아래 SINP 사무실 번호로 전화하면 ARS 메뉴에서 예약하려면 몇번 누르라고 합니다. 그러면 안내원이랑 시간 정하면 되구요. 

아시는분은 아시다시피, 영주권 관련해서 CIC 등과 연락을 하려면 거의... 일부러 막아놓은것처럼 연락이 어렵습니다. 그에 반해 SINP는 전화 상담은 물론이고 방문 상담까지 잘 받아주는 거죠. 저도 SINP 진행할 때 화요일마다 찾아가곤 했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스카툰에서도 방문 가능하다고 들었던거 같은데, 이부분은 확실하지 않으니 전화로 확인해보고 가시는게 좋겠네요.

▼ 아래는 리자이나 SINP 사무실 컨택트 캡쳐한건데요. 직접 확인해 보시고, 질문이나 직접 찾아가실일 있으면(SINP 신청서류도 직접 드랍하셔도 됩니다.)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아래 링크 걸어놨어요.  

SINP 공식 홈페이지:  http://www.saskimmigrationcanada.ca/contact-us